top of page
20240917_110316.jpg

산학일체, 영화법인(Film Firm)

대학 의료교육과 대학병원이 산학일체로 의료법인을 운영 하듯이, 가수지망생을 선발교육하여, 가수로 데뷔 시키는 음악법인과 유사하게, 당사는 산학협력을 넘어 산학일체를 통해 영화교육과 영화산업이 유기적으로 융합하여 좋은 직업과 좋은 작품창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생명을 다루는 의료산업은 대학의료교육과 대학 병원이 산학협력이 아닌, 산학일체로 운영됩니다.

교수는 병원현장에서 익힌 의료지식을 의과대학에서 교육생에게 PBL(프로젝트기반 학습)교육을 통해 함께 지식을 공유하고 성장합니다.

음악분야 대형기획사 SM, JYP, YG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지망생들을 선발하여, 훌륭한 가수로 성장시킵니다. 또한 대형기획사 자체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K-POP가수들을 데뷔시킵니다.

의료법인과 동일하게 ​음악법인도 산학협력이 아닌 산학일체를 통해 한국의 대중음악이 세계의 대중음악을 성장시켰습니다. 

당사는 영화제작에서 부터 영화배급까지 수행하는 종합영화법인입니다. 또한 매거진, 앤터테인먼트는 물론 서울필름아카데미 및 서울청소년영화학교를 운영합니다.

​당사는 의료법인, 음악법인과 유사하게 산학일체로 영화인을 교육하고, 영화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창작인프라를 갖추어 성장합니다. 

촬영감독 경력 20년의 황성운 시네마토그래퍼는 서울필름아카데미 촬영감독 교육과정의 멘토로 교육생을 가르치고 있으며, 서울필름스튜디오의 시네마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꿈이였던 영화감독을 실현하고 있다. 영화법인, 필름펌의 참가파트너로 단편영화, 장편영화 작품활동을 통해 촬영감독의 강점을 활용하여 훌륭한 영화감독이 되고자 한다. 

당사는 경상남도 도청 소재지 창원을 시작으로 문화예술의 글로컬 시대를 펼치고자 합니다. 지방소멸이 아닌, 지방에서 오히려 문화예술활동을 하기가 장점이 시대를 열고자 합니다.

​수도권 본사와 지방의 문화예술 자회사와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지역특색을 발전시켜 글로컬 문화예술의 시작을 산학일체, 지역일체, 지역예술법인으로 성장합니다. 

당사는 청소년영화학교, 호아에이지먼트를 기반으로 문화예술분야 영재를 발굴하고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문화예술분야의 영재교육은 창의교육으로 어릴적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당사는 문화예술분야의 산학일체형 영화법인으로 참여자의 생애주기에 가장 적합한 문화예술 경력을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bottom of page